본문 바로가기
판타스틱 인생/ 소식/사는 이야기

새로운 소식!

by 이사오군 2014. 12. 22.

안녕하세요.

수능 끝난 백수입니다


첫번째 소식입니다.


 마지막 사는이야기가 드럼을 시작했다는 것이었을 겁니다.

그 드럼을 그만치게됬습니다 ㅋㅋ  빠르죠? 

실드럼치기에는 돈이 많이 들어서 그냥 드럼매니아에 만족하기로 했습니다. ㅋㅋ

기타도라가 정발된다는 소식도 있으니 게임에 만족하고 있으려구요

 드럼을 포기한 대신! 

작곡에 도전하고있습니다. 오래전부터 내 곡을 내가 만들어보고싶다 라는 생각이 있었습니다만 

선뜻 시작하지 못하고 있었네요. 그러다 이번에 큰맘먹고 마스터키보드를 사면서 해봤는데.....

피아노를 못치니......   재미있게 써보다 마스터키보드는 다시 팔았습니다 ... ㅜㅜ(마스터키보드는 나중에 다시 구입하자)

키보드로도 멋진 곡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것을 깨달고 지금도 틈틈히 곡을 만들어가는 중입니다.

동기만 빌려서 짧은 오케스트라곡을 만들거나 친구들의 목소리를 합성해서 웃긴 노래를 만들었어요. 

현재 목표는 아주 멋진 밴드곡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선 기타연습과 더 많은 노래를 들어봐야겠죠... 




 자 두번째 소식입니다.


.[으아.. 패스값만 26만원...]


 제 블로그 카테고리 중에 '떠나자! 여행 - 2014/2월 도쿄' 라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이 카테고리는 올해 2월달에 도쿄 여행을 제가 다녀왔는데, 여행기를 올려보려고 만들었으나 결국 방치된 카테고립니다. ㅋㅋ

 저 묻힌 카테고리 이야기를 왜 꺼냈는가? 

제가 내년, 그러니까 2015년 1월에 도쿄와 오사카로 여행을 가게되었기 때문입니다!!!

올해는 혼자 갔다왔었는데, 1월 여행은 친구와 가기로 했습니다. 

현재 비행기와 숙소, 그리고 패스를 미리 해결해 놓은 상태에 있습니다.  앞으로 돈을 모아서 가기만 하면 되는거죠 ~~

그래서 요즘은 10간의 일정을 짜느라 시간을 보내고있습니다. 너무 디테일하게 해서 그런지 진도가 너무 안나가네요. ;;

그래도 다시 일본에 간다는 것이 너무 기대되는군요!!!! 

대학도 붙었으니 맘편하게 다녀오려고 합니다 ㅋㅋㅋ 

아으으 너무 설레서 웃음이 나오네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두가지 소식을 알리러 정말 오랜만에 왔습니다.

가장 최근 글이 10월의 천성인어더라구요..... 보고 반성하게 됬습니다.

내가 이렇게 끈기 없는 사람이었다니...  수능도 끝났고 대학입시도 완전히 끝이 난 이 시점에, 더이상의 핑계는 없기때문에

저는 다시 시작해보려 합니다. 


앞으로 얼마 남지 않은 2014년, 천성인어로 되는대까지 달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