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판타스틱 인생/ 소식/사는 이야기

드럼을 시작했습니다

by 이사오군 2014. 10. 19.
오랜만에 왔네요
제가 기타를 5~6년 쳐왔습니다.
그런데 이게 쳤더 안쳤다를 반복하니 제대로 치는 곡이 없네요 :(
그래도 나름 친다고 생각합니다!!

이게 중요한게.아니고
이번엔 드럼에 도전하게됬습니다.
계기가 게임입니다 ㅋㅋ
아시는 분은 아시는 '드럼매니아'라는 게임때문에 드럼을 시작하게 됬어요.
한창 기타칠때 엑스재팬의 요시키의 드러밍을 보고 드럼을 쳐보고 싶어서 드럼매니아에 입문.
그렇게 게임으로 드럼을 쳐오다가 최근에 가젯토의 드러머인 카이! 카이의 드러밍을 봤는데 너무 멋있는거에요 ㅋㅋ
그래, 드럼 진짜 해보자. 라고 결심하게 됬습니다.

이제보니 가젯토가 계기라 봐야하는 것 같군요.

그래서 드럼을 어떻게 하느냐!
내가 돈이 많은것도 아니고, 집이 단독주택에 방음 시설까지 할 집도 아니고 해서 일단 집에서는 포기했습니다.
드럼 학원을 다니려고 했는데 지금 돈이 없어서 ㅇ이것도 포기
그런데 ㄴ우연히 집 근처에 드럼 연습실이 있더라구요!!! 스틱들고 쳐들어갔습니다.
아주 맘에들어서 자주 가서 연습하려구요 ㅋㅋㅋ 시설도 나쁘지 않고, 주인 아저씨께서도 매우 친절하시니 대만족입니다! 금맥 발견한 기분이랄까

이렇게 해서 드럼을 본격적으로 시작해보려 합니다. 그런데
스틱은 있는데 아직 연습패드가 없어서 집에선 바닥이나 책이나 허벅지만 치고있어요 ㅋㅋㅋ 아 빨리 패드를 사야지...

곡 하나 칠 수있을 때 쯤에 영상 한번 올려보죸ㅋ


'판타스틱 인생/ 소식 > 사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랜만에 타오르는 어학의지  (0) 2015.02.16
티스토리의 재발견?!  (0) 2015.01.01
새로운 소식!  (0) 2014.12.22
번역 해야되는데...  (0) 2014.10.10
2월, 일본 도쿄에 갑니다!  (1) 2014.01.17